FAQ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0

제품 사용 방법

제품별 상세페이지에서 올바른 사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보관 방법

모든 제품은 상온 보관을 추천드리며 일반 냉장고에서의 보관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잦은 온도 변화는 제형이 분리되는 현상 등의 우려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관법은 용기의 재질과 상관없이 모든 품목에 한함)


제품 사용 기한

제품의 사용 기한은 상품 내 별도로 표기되어 있으며, 개봉 후 12개월 안에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사용 권장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컨디션에 맞춰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의 설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토피나 여드름이 심한 경우 사용해도 되나요?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사용을 멈추고, 전문의와 상담하여야 합니다.

상처가 아물고 염증이 가라앉아 호전된 상태에서 그라운드플랜 제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 수분 공급, 진정,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영유아, 임산부,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그라운드플랜의 모든 제품은 사용 가능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나

특정 성분에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팔이나 귀 뒤에 패치테스트 후 사용해 보거나 전문의와 상의한 후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그라운드플랜의 모든 제품은 남녀 구분 없이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감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피부 타입에 맞춰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용 후 따가움을 느꼈습니다. 사용해도 괜찮은 건가요?

그라운드플랜의 모든 제품은 사용 가능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나 특정 성분에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일시적으로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리날룰이 알레르기 유발 성분인 걸로 알고 있는데 사용해도 괜찮은 건가요?

리날룰은 천연 오일을 추출할 때 식물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성분입니다.

자연에서 얻어지는 에센셜 오일은 대부분 알레르기 성분을 보함하고 있으며, 제품에 사용된 라벤더 오일은 극소량 함유하여 사용에는 이상이 없지만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반응할 수 있으니 팔이나 귀 뒤의 피부에 발라서 패치테스트 후 사용해 보시거나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방부제

그라운드플랜은 자연 친화적 성분을 지향하며 유해 성분, 화학성분을 배제하려고 노력합니다.

방부제의 경우 미생물에 의한 제품 변질을 막기 위해 천연 방부제를 사용하거나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인공향료

그라운드플랜은 인공향료 사용을 지양하며 인공향료 대신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 특성상 원료 고유의 향취가 발생하거나 제품마다 미세한 향취 차이가 날 수 있으나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에센셜 오일의 사용은 기초 품목에 한함)


동물실험을 하나요?

그라운드플랜의 모든 제품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출시되기 전 연구개발팀(Research and Development Team)에서 원료 및 제품의 안전성에 대하여 충분히 검토하며 만들어집니다.


용기에 보이는 작은 점은 무엇인가요?

용기에 보이는 작은 점은 용기가 가공되는 과정에서 생성된 흑점으로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트러블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자사 제품 사용으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되었다는 인과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피부과 진단서(소견서), 진료 영수증, 통장사본을 <groundplan.cosmetic@gmail.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